홈케어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클랍 klapp cosmetics
클랍 화장품은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을 때 처음 접했는데 피부과 시술보다 자극이 약하면서도 일반 케어에 비해서는 효과가 훨씬 좋아서 한창 피부 관리실에 다닐 때 아사필링이나 클랍 제품을 사용하는 특수 관리를 자주 받았습니다.
원래 민감한 피부여서 아사필링을 처음 받았을 때는 얼굴이 빨갛게 뒤집어진 듯이 변하면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 이 브랜드 나한테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1~2주 정도가 지나자 전에 비해 피부가 눈에 띄게 반짝거렸고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았으며 모공이 줄어든 것을 보고 다시 아사필링을 받아보았습니다.
그 이후로는 아사필링 부작용이 없었고 피부 상태가 오히려 점점 더 건강해지고 탄력도 생겼습니다.
클랍 제품을 쓰면서 보습과 영양에 신경을 쓰면 피부과에 다니지 않아도 충분히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부터 피부 관리실은 전혀 다니지 않고 1년에 한두 번씩 클랍 화장품을 구입해서 집에서 관리를 하는데, 홈케어 효과가 좋으니 굳이 에스테틱에 다녀할 필요를 느끼지 못합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KLAPP 화장품은 관리실을 통해서 구매해야 했었는데, 이제는 국내 오픈마켓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세상이 참 편해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클랍 아사필링 KLAPP ASA PEEL
클랍 제품 중 가장 유명한 아사필 페이스 트리트먼트 키트입니다.
아사필은 묵은 각질 정리와 영양공급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져서 필링 및 빠른 피부 재생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몹시 예민하고 홍조가 있는 피부였는데, 아사필을 하면 며칠 동안은 약간 얼굴이 건조하고 붉어지지만, 일주일 정도 지나면 피부톤도 균일해지고 잔주름과 모공이 확실히 줄어든 것이 눈에 보입니다.
아사필 페이스 트리트먼트 키트 안에는 4종류가 들어 있으며 용량은 적어도 효과는 확실합니다.
1단계로 프리 클렌징을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과 목의 유분을 제거하고, 2단계로 필링 마스크를 얼굴에 얇게 펴 발라서 30분 정도 방치한 후 스페츌러로 제품을 걷어낸 뒤 젖은 해면으로 남은 제품을 닦아줍니다.
3단계 중화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서 얼굴을 다시 닦아준 후, 4단계 재생 마스크를 얼굴에 발라서 그대로 하룻밤 자고 나면 수일 이내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사필 키트를 구매할 때는 반드시 유효기한과 판매원을 확인해 보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사필링을 한 뒤 일주일 정도는 사우나, 수영장에 가면 안 되며 낮 동안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발라야 합니다.
아사필을 하고 난 뒤에 클랍 앰플이나 클랍 크림을 잘 챙겨서 바르면 훨씬 빠른 재생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사필 케어크림은 데일리 관리용으로 쓸 수 있는 필링 크림입니다.
본격적으로 아사필을 하는 것이 부담이 되거나 너무 피부가 예민하다면 아사필 케어 크림을 써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수면시간 동안 필링이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일주일에 2~3번 정도 저녁시간에 토너 또는 엠플 사용 후 아사필 케어크림을 도포하고 자면 됩니다.
질감이 꾸덕꾸덕해서 얼굴에 발라도 금방 지워지지 않습니다.
처음 사용한다면 약간의 따끔거림이 있을 수 있는데 다른 각질 제거 제품보다 사용법이 편하고, 바르고 자면 영양공급까지 되어있기 때문에 시간의 간격을 두고 꾸준히 사용하면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효과가 좋고 보기보다 오래 쓸 수 있는데 가격대는 클랍 제품 중에서도 괜찮은 편이라서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클랍 앰플 klapp ample
클랍 앰플은 단일 라인으로만 나온 제품도 있고, 관리실용으로 피부 컨디션 주기에 따라 여러 종류가 함께 구성된 30-데이 트리트먼트도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종류만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겠지만, 피부 상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변화하기 때문에 단일 종류를 계속 쓰는 것보다 주기별로 다른 앰플을 쓰는 것이 몇 배는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클랍 앰플을 종류별로 사용하고 나면 육안으로 피부가 바뀐 것이 보이므로 역시 비싼 값을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클랍 파워 이펙트 스페셜 에디션 30 데이 앰플 세트는 STEP 1, 2, 3로 나뉘어 있는데, 13 종류의 앰플을 순서대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처음은 피부 턴오버 조절(클리어링, 베타 글루칸, 임뮨, 쿠퍼로즈)로 시작하고, 그다음은 피부 보습과 브라이트닝 라인(하이드로, 익스트림 O2, 에이지 프리벤트 C)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피부 탄력 증진 및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라인(비타민 A, 리프트, 셀룰라, 핫 초코라떼, 캐비어, 파이토 스템 셀)입니다.
앰플을 구매할 때 판매처에서 오프너와 안전캡을 같이 보내줄 것입니다.
엠플병이 유리로 되어 있으므로 손을 다치지 않도록 오프너를 사용해 꺾어서 오픈한 뒤, 안전캡을 씌워서 사용해야 유리가루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안전캡 끝에는 필터가 달려있으므로 제거하거나 세척하지 않고 계속 사용합니다.
그 외의 클랍 화장품 후기
클랍 라인 중에서 본인에게 잘 맞는 것도 있고 효과를 많이 느끼지 못하는 제품도 있을 텐데 제 경우에는 대부분의 클랍 화장품이 효과가 좋았습니다.
베타 글루칸 크림은 그럭저럭 괜찮았고, 임문 리페어 크림도 효과를 많이 보았습니다.
놀랄 만한 효과를 보았던 제품은 여름에 사용했던 히알루로닉 세럼과 크림 세트였습니다.
클랍 제품이 순한 성분은 아니고(클랍 특유의 강한 향에 거부감을 갖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므로 데일리로 사용하라고 권하고 싶지는 않지만, 각질이 많이 쌓였거나 피부가 안 좋아지는 주기에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관리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