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 DLC 출시 시간
2024년 6월 21일(금) 프롬소프트웨어의 다크 판타지 액션 RPG 엘든링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직후 실시간 동시 접속자 수가 58만 명을 넘으며 본편에 이어 전 세계 많은 플레이어들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PS5, PS4, XBOX X/S, XBOX ONE, PC 스팀입니다.
🔽 엘든링 ELDEN RING DLC 공식 트레일러
엘든링 DLC 정보
ELDEN RING - SHADOW OF THE ERDTREE 엘든링 확장팩의 전체 플레이 시간은 30~40 시간 전후라고 합니다.
난이도는 본편의 후반부와 비슷할 정도의 매우 높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지역 '그림자의 땅'이 추가되어 데미갓 미켈라를 둘러싼 스토리가 광대한 크기의 필드와 여러 NPC를 만나며 전개됩니다.
그림자의 땅과 함께 영원의 여왕 마리카의 과거도 다룹니다.
게임 규모는 이전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의 DLC보다 더 큰 규모로 새로운 무기와 신보스가 다수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8가지의 새로운 무기 카테고리가 추가되어 전투의 바리에이션이 더 풍부해졌고, 마법과 기도 등도 추가되었습니다.
엘든링 DLC 입장조건은 게임 본편에서 '별 부수는 라단'과 '피의 군주 모그'를 쓰러뜨린 후에 그림자의 땅 지역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DLC의 스토리는 본편과 별개로 진행되며, 본편의 엔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본편의 장비와 레벨, 스탯을 그대로 가지고 DLC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DLC를 즐기기 위해서 캐릭터 레벨 120-160 정도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엘든링 DLC 가격
DLC 가격은 PS5 기준으로 일반판은 49,800원, 아트북과 OST가 포함된 프리미엄 번들은 59,800원입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