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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직원 칭찬 방법, 은행 칭찬 온라인 접수 방법

goldeater 2023. 4. 26. 12:52

 

은행 직원 칭찬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은행 영업점은 1~2년마다 직원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서 은행 업무를 보거나 온라인으로 문의를 할 때 좋은 직원을 만나는 것도 운이 작용하곤 합니다.

또한 같은 은행에, 같은 지역 내에 있더라도 영업점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나에게 좋았던 지점을 찾고, 안 맞는 지점을 피하면 금융업무가 더 수월해질 것입니다.

 

은행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면서 '이건 좀 아니다.' 싶은 담당자도 많이 보았지만, 때로는 업무를 성심성의껏 처리해 주고 좀 더 혜택을 챙겨주는 담당자들도 있었습니다.

더 나아가서 몰랐던 부분까지 알려주고 사람대 사람으로서 진심이 느껴지는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직원분에게는 보답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의 말씀 찾기

우리은행 칭찬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은행들도 비슷한 경로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은행-직원-칭찬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 돋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은행-고객의-말씀

 

검색창이 나오면 '고객의 말씀'을 입력하고 돋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은행-칭찬

 

검색 결과에서 메뉴 > 소비자정보 포털 > 고객의말씀을 클릭합니다.

 

은행-칭찬접수

 

가장 왼쪽에 칭찬접수가 있습니다.

건의를 하고 싶거나 불만접수를 하는 메뉴도 같이 있습니다.

 

은행-민원-접수

 

우리은행 홈페이지 로그인을 해도 되고, 로그인을 하지 않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접수해도 됩니다.

 

우리은행-칭찬

 

로그인을 했을 경우 이름과 이메일, 전화번호가 이미 입력되어 있습니다.

제목과 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하여 등록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담당직원 이름은 지점을 방문했을 경우 은행 영수증에 기재되어 있을 것이고, 유선이나 온라인 상담의 경우에도 담당자가 본인의 이름을 밝히므로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시간대와 업무내용 등을 적으면 은행 내부에서 어떤 직원이 처리했는지를 자체적으로 찾아냅니다.

 

고객-칭찬

 

성공적으로 등록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된 것입니다.

어떤 은행이든 민원이나 칭찬 접수는 굉장히 빨리 전달되므로 대체로 당일이나 다음날까지는 답변을 받게 됩니다.

 

 

은행 칭찬을 모바일에서 하려면?

우리WON뱅킹 어플에서는 안내/지원 > 고객센터 > 고객의 말씀 접수 > 칭찬/제안접수의 경로를 통해 동일하게 칭찬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특히 고객을 대하는 업무를 하는 부서에서는 책임감을 가지고 친절하게 문의를 해결해 주는 직원들이 많지 않습니다.

열심히 하던 직원들도 안좋은 말을 많이 듣거나, 보상이 없으면 감정이 소모되면서 점점 기운이 빠지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좋은 경험을 한 고객들이 해당직원을 칭찬해 주고 인정을 해주면, 그 사람이 더 힘이 나서 다시 고객에게 잘 대해주는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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