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과 감상

나폴레옹베이커리 쇼콜라비스큐슈니탱 케이크 리뷰

goldeater 2024. 1. 5. 13:28

 

나폴레옹 베이커리 쇼콜라 비스큐 슈니탱

 

갑자기 나폴레옹베이커리 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온라인에서 구매했습니다.

유명한 나폴레옹 빵집은 성북동에 갈 때마다 봤었는데, 요즘에는 인터넷 주문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나폴레옹 제품을 파는 쇼핑몰은 많이 있는데, 쿠팡이 가장 배송이 빨라서 쿠팡에서 쇼콜라비스큐슈니탱 케이크를 샀습니다.

냉동 케이크이긴 하지만, 예전에 먹은 나폴레옹제과점 구로칸토슈니탱도 해동하니 상온에서 보관한 듯 똑같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괜찮을 것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깔끔한 흰색 박스에 NAPOLEON 로고가 금색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쇼콜라비스큐슈니탱 영양성분입니다.

칼로리와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등은 당연히 높지만, 어차피 혼자서 하루 만에 먹을 수 있는 크기가 아니니 먹을 때만큼은 신경 쓰지 않기로 했습니다.

 

 

쇼콜라비스큐슈니탱 케이크를 받아 보니 이미지와 실물이 똑같아 만족스러웠고, 무늬와 색 또한 매우 예뻤습니다.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모양이 전혀 손상되지 않고 도착했고, 케이크 자르는 칼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옆면에서 보면 크림이 정말 두껍게 듬뿍 들어있어서 가격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나폴레옹 과자점 상품은 냉동으로 받아서 해동해도 냉기가 빨리 빠지고 부드럽기 때문에, 제과점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주문해 먹어도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웬만한 카페에서 먹는 것보다 나폴레옹 베이커리 냉동 케이크를 구매해서 먹는 편이 훨씬 맛있고, 소분해 놓을 수 있으니 가격 면에서도 괜찮습니다.

 

나폴레옹베이커리 쇼콜라비스큐슈니탱 케이크 (냉동), 385g, 1개

 

 

잘라서 먹어보니 정말 감동적인 맛이었습니다. 
달고 고급스러운 쇼콜라와 버터맛이 입안에서 녹아내리며, 적당히 많은 크림이 한데 어우러져 훌륭한 맛을 선사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쵸콜렛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데, 쇼콜라 비스큐 슈니탱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케이크 맛이 달고 진한데, 식감도 부드럽고 리큐르맛까지 섞여서 물리지가 않습니다.
유통기한이 2주 이상이라 소분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며칠 만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집에서 먹기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아주 제격인 케이크입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맛있는 빵들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vs 밀크앤허니 호두타르트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와 밀크앤허니 호두타르트 중 뭐가 맛있나? 평소에 베이커리에서 호두파이와 피칸파이를 가장 좋아하는 어머니의 생신 케이크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와 밀크앤허니 호두

goldeater1111.tistory.com

 

 

이대명과, 이대명과 전병 후기

이대명과 전병을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어릴 때는 전병류를 좋아했는데 크면서 더 맛있는 먹거리들을 먹다 보니 전병을 자주 먹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전병을 다시 먹으니 꽤 맛있더군

goldeater1111.tistory.com

 

 

쟝 블랑제리 이수점 VS 낙성대 쟝블랑제리

서울 낙성대역에 있는 장블랑제리는 거의 10년이 넘게 영업을 하고 있는 유명한 빵집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와서 사는 베이커리입니다. 오래된 빵집 답게 인기 메뉴는 단팥빵, 고로케

goldeater1111.tistory.com

 

 

THE MENAGERIE : 더 메나쥬리 케이크 ( 신세계백화점 케이크 후기 )

신세계백화점 더 메나쥬리 케이크 저는 케이크나 디저트류를 정말 좋아하고 자주 먹습니다. 국내 케이크 중에서 만족스러웠던 제품들이 몇 개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더 메나쥬리 러플 케이크입

goldeater1111.tistory.com